본문 바로가기

심심할때

NS Shop 홈쇼핑 LG82형 TV 벽걸이형

728x90
SMALL

NS Shop 홈쇼핑 LG82형 75인치 65인치
행사를 하네요.

130여개 무료채널 제공 스마트 인공지능리모컨
TV 제조는 해외 인도에서 제작
사운드바 티비 속 내장


IP티비설치 안해도 와이파이 핸드폰 핫스팟
연동 130여개 무료채널 제공
구미가 당기네요.^^
4K 울트라 HDTV
UHD  TV가 아닌게 아쉽네요.

LG82인치 울트라 HD TV

LG기사분들은 벽걸이 할때 이렇게 홈쇼핑 본것
처럼 tv만 보이면 좋을텐데.그런데 저모습은
연출 입니다.^^

가정집 에서 케이블 방송을 보는 세대가 많으
신데요.

이게 실제 모습입니다.TV만 걸고 간다는
점 아시겠죠.

82인치 구매할까 고민중인데요.
아님 조금더 기다렸다 UHD TV 8K를 살가
고민중입니다.

홈쇼핑 구매 좋은점은 렌탈이네요.
목돈 안들여도 되고.월 렌탈금액만 지불
한다는게 장점 이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