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할때

참 다랑어 대뱃살 최상급 1번~2번 마블링 미쳤어요.

728x90
SMALL

오늘은 보세창고 선주가 직접 공동구매 가격
으로 참 다랑어 참치 대뱃살 최상급 1번~2번
준비

확인 사살 사진 보도록 하시죠.

고급 참지집에서 먹을수 있는 대뱃살
녹아요.살살. 공구가격으로 69.000원
위에 사진 김셋트5개제공
초데리 제공
사진에 있는거 다 서비스 로 준다네요.

마블링이 예술이네요.
저는 맨날 동원 참지 많 먹는데.^^

1인 혼자서 회로 먹기는 힘들고요.어른
4~5명 정도 는 충분 .
쯔양 혼자 서 모자라겠네요.

자세히 보면 마블링 이 소고기 네요.
말랑 말랑.
저희도 도저히 못참아서 주문 넣었어유.

대뱃살 중에 옆구리 배꼽살 부위 참치집에서
먹어보신 분들 아실꺼에요.
가격 비싸긴 하나 아주 쪼금 나온다네요.

이렇게 개별 포장해서 .

큰거 작은거 신청

마블링 보고 깜놀  살아있네.살아있어
미쳤어요.

소고기 고급부위 녹죠 .완전 살치살 같음.
참다랑어 대뱃살 부위 1~2번 부위
65.000원  가격 미친거 아니에요.

선주가 직접 선별해서 동영상 찍고 보여주고
보내주고 아주 좋은것만 골라서 보내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