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벽걸이TV설치

무타공 벽걸이tv설치 이것만 주의하자.

728x90
SMALL


새아파트 무타공 벽걸이티비 설치 하로
현관문을 열고 공구 들고 가는 순간 눈이
번쩍 현관중문 이 너무 고급지네요.
이거 어디 제품 이고 설치는 어디서 봤으
셨는지.너무 궁금해서 입주자 분께 문의

이건 (일우기업)에서 설치 받았다네요.
급하게 와이프 한테 전화해서 이건중문
껄로 우리도 하자고 신청.

어느 아파트나.틀립니다.
벽 구조 콘센트 위치 높이 다양


무타공 벽걸이TV설치 가능한 콘센트

무타공 벽걸이TV설치 가능한 벽면과
중간콘센트 박스 높네요.

무타공 벽걸이TV설치 불과

콘센트 높이가 강화마루바닥 에서 30~40
센치 높이는 안됩니다.


*무타공 벽걸이tv설치 이것 은 꼭히 주의
하셔야 합니다.

무타공 으로 TV 를 설치 하기위해서는 좋은
자재.두꺼운 프레임.인장.하중 강도 테스트
완료 된 제품으로 정식 시공을 받아야 하는
데도 불과하고.저런 무일푼 시공으로 (무타공
설치)한다.하고 일주일 도 안되어서 TV 가
차츰 차츰 기울어 진다고.
도대체 어디서 저런기술 을 배우인건지?

설치비가 딱 15만원
자재비가 안들어가니 이금액 인거죠.

우와 65인치 TV 를 이런방식 으로 하셨다니?
존경 스럽네요. 완전 배짱하나 인정.


아래 있는 시공방식 명장TV 시공

명장TV 무타공tv설치
명장TV 무타공 시공

국내산 자재 좋은자재 로 아낌없이 시공을
해드리는데요.이부분이 다르다는 겁니다.
고객님 집을 테스트 용으로 하는 곳도 있
으니 각별히 주의 를 해주세요.

명장티비 시공

타사 시공 브라켓

딱 바도 허술하기 그지 없네요.
자재비 무진장 아꼈다는 것이 한눈에 다
보이시죠?

제대로 인증 검증 된 부품을 사용
하면 아무 문제 없으나.
싸고 질 좋은 설치는
없습니다.

주의가 꼭 필요 합니다.
명장TV 올림.


NAVER 블로그
✏✏✏✏✏✏✏✏

https://m.blog.naver.com/603555/222700896596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