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벽걸이TV설치

셋톱박스 KT 기가지니 너누구니? 선정리 가능하니?

728x90
SMALL


집에 딱 들어가는 순간.우와 고급지다.
이거 어느 곳에서 시공 하셨어요.

유리 프레임 빛이 나고.외부 환기 차단
제가 신축아파트 많이 다니는데요.
이렇게 고급스러운 중문 첨보네요.

입주자분이 이건(일우기업)꺼라고 하네요.

중문 하나로 인해서 현관 분위기 가 틀려
지네요.


셋톱박스 기가지니 라고 KT 에서 만든 제품
인데요.요즘 모든기기가 작아지는 편인데
커지네요.

삼성가전 제품 배송 기사분이 벽에 벽걸이
걸고 가셨는데요.항상 이런모습을 마니
봅니다.
TV 구매할때 는 가전에서 모든걸 다해줄줄
알았으나.막상 기사분와서 저희는 벽걸이
만 걸줄알고 나머지는 못합니다.

셋톱박스 는 유선 방송을 보기 위해 필요한
장비라는거 아시죠?
간혹 저희 명장TV  쪽으로 (신청)을 하시는
분들이 생각외로 많으시고요.
저희 는KT.SK.LG 통신사 가 아니에요.^^

셋톱박스 주변기기

자자.아래에 있는 주변기기 총3개
삼성원커넥트 무진장 커요
KT 기가 커요.
공유기 작아요.

KT 기가지니 전용 거치대
삼성 원커넥트 거치대
공유기 매립 거치대

이렇게 총 3개로 주변기기 숨겨드릴건데요.
모든 TV 업체에서 저희 거치대 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모든걸 벽에 걸으드렸는데요.
TV 는65인치 이며.KT 기가지니2 는 좌측
우측으로 시공을 해드렸고요.

가전에서 작업하는 방식은 기본중에 기본
설치인데요.벽에 티비 걸어주는 시간은
10분에서~20분 설치 인데요.

선숨김 선매립 셋톱박스 숨기는 작업
시간은 40~1시간30분 걸리는 작업 시간

삼성4K TV 프레임 TV 벽에 밀착 안됩니다.
생각을 잘 하시고.정확하게 가전매장 딜러사
에 물어보셔야 합니다.
예)TV 만 벽에 걸어주세요.
그럼 셋톱박스 공유기 멀티탭 삼성원커넥트
주변기기를 그냥 바닥에 주실건가요?

TV 모습은 누가 작업을 하느냐에 따라서
깔끔한 모습으로 작업이 됩니다.
명장TV

셋톱박스 네모난 것도 있으니.눈에 거슬리며
KT 기사분 오실때 꼭 먼저 학인후 신청
하시면 됩니다.

나오지도 티비뒤에 숨겨서도 안되는것을
간혹 억지 부리시는 고객님들이 있어서요.^^

실링팬과 65인치 삼성티비 기가지니
잘 어울린다고 입주자분 께서 이야기
해주시네요.

가전제품 기사 분과 명장TV 는 설치 도
잘하시고 친철 하시고 가전 분들은 바쁜
나머지 자세한 설명도 안해주고 가셨다
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