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슬라임카페 어서와 파츠 두번째 방문 좋아요.

728x90
SMALL

슬라임카페 어서와 두번째 방문.
오늘은 아이와 함께
시는 날이라

슬라임카페 다녀왔는데요.
음.

위치는 인천 만수동 에 있는  슬라임카페



파츠가 뭐죠?
잘몰랐어요.^^

슬라임 만들기 체험
시간제한 없는 슬라임카페 처음 .
클리어슬라임 9,000원
퐁당지글리 10,000원
우유슬라임10,000원
종류가 참 많아요.

우리 아이가 난사슬라임 선택

아메리카 카페라떼 부터 종류도 다양


소변이 마려워서 화장실 들어가는 순간
조명 화려함.
화장실에 ㅋㅋ

거울에 LED 있는거 첨보네요.

^^

준비물 이 나오 고
숟가락으로 10분을 썩으라네요.
하얀 슬라임

생각보다 조금



책상에서 보니 적은게 아니네요.^^
액체계물

말랑말랑
손에 잘 묻지도 않고요.
시간 가는지도 모르고.

2층 슬라임카페 내부 평수는 한 50평정도
조금 작을수 있으나.있을건
다있어요.

액세사리 가게인줄ㅋ

딸이 파츠 사달라.
파츠가 뭐지?

파츠 종류가 어마 무시하네요.


실제 내돈주고 다녀온곳입니다.
그어떤 대가성 받은것도 없습니다.


http://pf.kakao.com/_mAxous

벽걸이TV설치 명장티비

벽걸이TV설치 전문 8년된 시공전문 업체 명장티비 입니다. 석고가벽 샌드위치판넬 벽 타공전문업체

pf.kakao.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