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어회 2인분 누룽지 백숙 글램핑 식당

728x90
SMALL

5월8일 어버이날 코로나로 인해서 신정때도 못가서
언5개월 만에 전주에 계신 부모님 댁에 다녀왔는데요.


전주 시내쪽에 가서 누룽지 백숙 먹을까 생각하다가.아버님 이 잘아시는 거래처로 여기식당
에 왔는데요.작년 분위기 올해 분위기 식당 자체가
아주 많이 바겼어요.

몽골 텐트식으로 만들어 놓아서 냇가가 보이면서
음식을 주문 .



송어회 나오기전 야채 샐러드





색깔이 빨갔네요.송어회 별로 안좋아 하는 데.
예전에는 두툼하게 나왔는데.이번에는 앏게 설어서
그런지 아주 고급지네요.

저희는 2인분 시켜 먹었는데요.양이 충분 하네요.
조금 먹었는데도.배가 부르네요.



회 먹고나서 백숙 나왔어요.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국물을 먹는순간 구수 하네요.

누룽지 백숙은 저또한 처음 먹어봤는데.아주 좋았어요.
장소는 고산휴향림 가기전 가든입니다.

728x90
LIST